회사 홈페이지제작 W1024044 - 리브로소프트

본문 바로가기
사업소개우리는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온라인마케팅

  • HOME
  • 사업소개
  • 온라인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고객들에게 친숙한 매체로 접근성이 쉬워 언제라도 고객과 소통이 가능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게 블로그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엔피는 원스톱형 마케팅으로 디자인부터 포스팅, 주요 타켓층, 소비자들이 보고싶어하는 키워드, 제목 등 소비자들의 심시를 분석하여 성공의 길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사소한 것 하나라도 인터넷의 정보에 귀를 기울이는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만든 홍보 수단으로 직접 체험하여 얻은 결과로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고객들에게 정말 필요한 정보는 체험후기입니다. 실제로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광고로 후기라는 점으로 확인할 수 있듯이 구매전환율에 가장 큰 효과가 있습니다. 디엔피는 단순히 홍보를 위하 하기 보다는 소비자 입장에서 체험하면서 정말 소비자들에세 좋은 브랜드라 판단되었을대만 체험단 마케팅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광고주님의 잠재 고객이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고객님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로 브랜드의 정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는 기본적이면서도 효과 높은 광고입니다. 티비,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 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클릭량에 따로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예산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광고가 가능합니다. 디엔피는 주요 키워드를 파악하고 경쟁업체 키워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카피로 기획해 드립니다.
배너광고
온라인상에서 가장 눈에 잘 띄는 광고가 배너 광고입니다. 다양한 사이트의 노출된 배너광고는 기업의 인지도 상승과 브랜드의 선호도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전략적 카켓을 공략할 수 있는 파워풀한 광고수단중의 하나입니다.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루어지는 마케팅입니다. 21세기 스마트폰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로 국내,국외까지 볼 수 있어 파급력이 높고,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가 SNS이기 때문에 이미지 상승과 구매전환율까지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광고를 처음 접하시거나 부담없으면서도 친근하게 다가서고 싶으시다면 SNS 마케팅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지금 보고 계신 사이트는 리브로소프트 사용자데모 입니다. 무료홈페이지 제작 전문 리브로소프트 전화:070-4065-1024